시청역 점심식사 맛집 최고의 밥상 시청오목집

너무 오랜만에 시쳥역 쪽으로 출장을 오게 됐다.

오전 업무가 끝나고 점심을 먹으려고 나오긴 했는데 여기가 남대문 옆이기도 하니 생선구이를 먹을까? 하다가 덥기도 하고 비도 약간씩 오고 걷기도 좀 귀찮고 해서 눈에 보이는 근처에서 가기로 마음먹고 보니 먹을거리 가득한 동네 한복판에 서있게 됐는데 그중 뭔가 깔끔해보이기도 하지만 뭔가 오래됐는데 리모델링 된것처럼 보이기도한 집에 눈에 띄었다.

 

시청오목집 메인입구

시청오목집 정문
시청오목집 정문

 

 

가까이 가보니 점심특선으로 내가 로테이션으로 돌려먹는 점심식사중 3개가 포함이 되어 있어서 역시 ㅋㅋㅋㅋ 하면서 메뉴판을 들여다봤다. 제육볶음과 김치찌개는 2인 이상이라 약간 짜증이.....났지만 그래도 된장찌개 남아있으니 이거 먹자! 하면 입장!!!!

시청오목집 점심특선메뉴시청오목집 점심특선메뉴시청오목집 음식 안내
시청오목집 점심특선메뉴

어짜피 나는 먹을 메뉴가 정해져 있기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도 안보고 "된장찌개하나주세요" 하고 구석진곳에 자리를 잡았다. 내부를 보니 예상대로 오래된 집인데 외관만 리모델링을 한것이 거의 확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청오목집 내부사진
그냥 막 찍은사진이라 모자이크 처리.;;

 

 

아마도 족발이 메인인 집 같았다.

이게 시청쪽이라 비싼건지, 외국인을 상대로 해서 비싼건지, 아니면 요즘 족발 가격이 원래 그런건지 내 기준엔 상당히 비싸보이는 가격이였다.... 내가 족발을 언제 시켜먹었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최근 몇년간 족발을 시켜먹어본적이 없어서 뭔가 가격에 대한 감이 없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시청 오목집 메인메뉴

 

내가 이 가게를 글로 남겨야 겠다 라고 맘먹게 된 계기다!!!

 

앉자마자 서비스로 돈까스를 ㄷㄷㄷㄷㄷㄷㄷ

 

심지어 양이 그렇게 작지도 않은 돈까스를 서비스로 줬다!!!!!! 잉?!?! 혼자왔다고 불쌍해서 줬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다 주변을 쓰윽~~둘러보니 모든 테이블에 돈까스가 놓여있었다 ㄷㄷㄷㄷ

 

대한민국 회사원 점심식사 3대장중 하나인 돈까스가 서비스로 나온다......

 

심지어 맛도 좋아.....ㅠㅠ

 

점심식사 서비스 돈까스

시청오목집 돈까스 서비스 클라스
시청오목집 돈까스 서비스 클라스

앉자마자 나오는 반찬 이다.

 

밥 양도 이게 그릇이 커서 그렇지 앤간한 밥집 1.5공기는 되는듯 싶다 

 

뭔가 아직 숟가락 잡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한상이다 ㅎ

 

사실 밥집 정하기전에 돈까스 먹을까 부페를 갈까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을 진짜 많이 했는데 시청오목집 오는 순간 너무 다 만족하는 그런 점심식사가 됐다 ㅋㅋ

 

 

이게 내가 시킨 된장찌개 한상이다 ㅋㅋㅋ

누가보면 돈까스 시켰는데 된장찌개 나온줄....

난 서비스라고 괜히 생색내듯이 주는 그런 곳가다가 이렇게 서비스 화끈한곳을 가보니 그전에 맛집이라고 갔던곳 생각도 안나더라 최근 먹은 점심식사중 단연코 최고로 맘에 들었던 점심이였다.

 

점심특선 된장찌개 한상

 

너무 서비스 칭찬만 한것 같은데 여기 된장찌개 진짜 리얼 된장찌개다

 

대부분 점심장사 하는 집들 된장찌개 시키면 거의 멀건 국물같은거 나와서 속상한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여긴 진짜 완전 찐 된장찌개다!!!!

사진으로 이게 다 담길랑가 모르겠지만 고기도 꽤 많이들었고 두부도 엄청 많이 들었다 ㅎㅎ

국물도 엄청 진해서 무조건 밥비벼 먹어야됨

앞으로 시청역 쪽으로 자주 출장 올것 같은데 가급적 점심은 여기서 먹어야 겠다고 맘먹었다 

 

된장찌개 비주얼리얼 된장찌개
된장찌개 비주얼

 

 

여기서 끝이 아니다!!!!!!!

 

계산하려고 계산대 앞에 섰는데 사장님이신지 종업원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뒤에 아이스크림도 맛있으니까 꼭 먹어보라고 하심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사탕 껌 아이스크림 이런걸 안먹는 편이라 아이스크림은 먹지 않았지만 

 

단연코 최근 만원짜리 점심 먹은 곳중 여기가 독보적으로 1등이다!!!!!!

시청 오목집 아이스크림
시청 오목집 아이스크림

 

간만에 아주 맛있는 점심식사 했음 ㅎㅎ

덕분에 오후 업무전 리프뤠시 지대로 했음!!!

 

다음에 혹시나 저녁식사(라고 말하고 회식이라 부른다....)를 할 일이 있다면 여기 족발도 먹어봐야겠다 ㅎㅎ

아직 안먹어봤지만 무조건 맛있을거야..........

시청오목집 위치

 

위치는 이곳임!!

 

오목집 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90 · 블로그리뷰 227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