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이세계물 애니메이션 추천 5편

요즘 일본 애니메이션은 이세계물이 매우 유행인듯 합니다. 새로 나오는 일본 애니메이션중 이세계물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한편 보다 보면 이게 또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결국 끝까지 보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건에 대하여

#SF판타지 #액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건에 대하여"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원작은 라이트노벨 작가 키타무라 페이에로의 동명의 웹소설입니다.

이 작품은 대체로 "Tensei Shitara Slime Datta Ke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도시에서 일을 하는 37세의 사업가 사쿠라기 스토루가 갑자기 사고로 인해 죽고,

이후 전생하여 이세계에서 슬라임으로 부활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전생 후 슬라임의 이름은 림루드라고 하며, 강력한 능력과 지혜를 갖추게 됩니다.

림루는 이세계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모험을 떠나며 성장해나가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다양한 마족과 인간들의 세계와 조직과 상호작용하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그가 슬라임으로서 가진 독특한 능력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의 꿈과 목표를 찾아가는 모습이 이야기의 중심을 이룹니다.

2023년 현재 넷플릭스에는 3기까지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이세계 애니메이션이라 추천드립니다.

 

알바 뛰는 마왕님!

#SF 판타지

"알바 뛰는 마왕님!"은 일본의 라이트 노벨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일본어로는 "はたらく魔王さま!"라고 불립니다.

이 작품은 마법의 세계에서 강력한 마왕이었던 사타네루가 인간 세계로 떨어지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인간 세계에 도착하면 마법력이 크게 약화되어 버립니다.

마법의 세계에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는 인간들과 공동체를 이루어 일을 하며 생활해야 합니다.

사타네루는 땅딸보 마법사 미우라 엠이라는 소녀와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일상적인 인간들처럼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각자의 성장과 변화를 겪으면서 코미디적인 상황들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알바 뛰는 마왕님!"은 개그와 일상적인 모험을 중심으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독특한 캐릭터들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이 세계물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개그감이 충만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 장르 특성상 어쩔수 없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 "알바 뛰는 마왕님!" 은 개그의 장면이 더 많이 가미된 작품입니다.

 

고블린 슬레이어

#다크 판타지 #액션

"고블린 슬레이어!"는 일본의 카규 큐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일본어로는 "ゴブリンスレイ어"라고 불립니다.

이 작품은 주인공 기린이라는 모험가가 고블린에 대한 복수를 추구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기린은 어린 시절 고블린들에게 가족과 친구를 학살당한 비참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고블린에 대한 집착과 증오가 생기게 됩니다.

어느 날, 기린은 단독으로 고블린을 사냥하는 슬레이어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는 뛰어난 실력을 갖추지 못하고 비효율적으로 고블린들과의 전투를 벌이다가 위급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그런 중 하나의 돌풍에서 기린을 구한 여전사 엘프 아크사가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기린과 아크사는 공동으로 고블린을 사냥하고 모험을 하면서 서로의 실력과 경험을 키워가면서 점점 친구로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고블린 슬레이어!"는 액션과 모험, 판타지적인 요소들을 담은 스토리로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조금은 자극적인 이세계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으시다면 고블린 슬레이어를 매우 추천 합니다.

 

오버로드

#SF판타지 #액션

"오버로드"는 일본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원작 작품은 마루야마 카기와라에 의해 쓰여졌으며, 일본어로는 "オーバーロード"로 불립니다.

이 작품은 현실 세계에서 게임 "유니온"의 서버를 종료하던 중, 주인공 사토스키 마모루가 게임 캐릭터인 아인즈 울 고운으로 머무르게 되는 사건부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 상황은 게임 내의 가상 세계가 현실이 된 것임을 깨닫게 되면서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아인즈 울 고운으로 변한 마모루는 자신의 부하들과 함께 이세계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면서,

미지의 대륙을 탐험하고 신비로운 생물들과 만나며 다양한 모험을 겪습니다.

그는 자신이 속한 길드를 중심으로 정치적인 갈등과 군사적인 전투를 이끄는데,

그런 과정에서 강력한 능력과 지혜를 발휘하게 됩니다.

"오버로드"는 판타지와 액션 요소를 풍부하게 담은 작품으로,

주인공의 성장과 다양한 인물들과의 상호작용, 대규모 전투 등으로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는 시즌3개까지 방영중에 있습니다.

 

이세계 식당

#SF판타지

"이세계 식당"은 일본의 이누즈카 준페이의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일본어로는 "異世界食堂"라고 불립니다.

이 작품은 일반적인 세계에서 다른 차원이나 이세계로 연결된 식당 "야세노야"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이 식당은 현대 일본에서 운영되지만, 미스터리한 마법이나 문명들이 공존하는 이세계 사람들에게도 문을 열어 제각기 다른 문화와 요리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매주 토요일만 문을 열고 이세계 사람들과 만나는 "야세노야"의 주인공이자 요리사인 토쿠야는 각 이야기마다 방문하는 이세계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문화와 음식에 대해 알아가며 특별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이세계 사람들과 인간 세계 사람들 사이에 소중한 교류와 이해가 이루어지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세계 식당"은 각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이세계 문화와 요리, 그리고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포장되어 있어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음식과 문화에 관심이 있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작품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는 2개의 시즌이 방영중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