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맛집 오무라이스맛집 돈까스맛집 성수동점심 - 토라식당

오늘도 새로운 음식을 찾아 거리를 찾아헤메는 하이에ㄴ....

오늘 점심도 맛있는 점심을 하기 위해 비가옴에도 불구하고 멀리 나왔습니다 ㅎ

성수동 토라식당

앞에 지나갈때마다 항상 줄을 서있던 음식점이

비가와서 그런가 왠일로 줄이 없길래 냅다 들어갔습니다 ㅎ

성수동 토라식당

이렇게 점심메뉴와 저녁메뉴가 조금 다릅니다

아마 저녁식사로 올일은 거의 없겠네요....

저는 점심메뉴만 눈돌리는 걸로 ㅎ

성수동 토라식당

이렇게 추천메뉴도 매번 수기로 적어놓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돈까스와 오무라이스기에 그냥 사진만 찍어봅니다 ㅎ

이곳은 성수동에만 2호점이나 있네요

맛으로 검증받아 확장한 거겠죠??

성수동 토라식당

내부는 조촐합니다

기본 테이블은 전부 2인석이고 4인테이블이 1개 있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붙여서 먹으면 되죠 뭐 ㅎㅎㅎ

성수동 토라식당

역시 돈까스 귀신이 붙은 저는 등심돈까스로 시켜봤습니다 ㅎ

위에서 찍은건 잘 티가 안나지만 두께가 엄청납니다!!!

성수동 토라식당

튀김도 적당하고

고기도 두껍지만 부드럽습니다

너무 맘에 드는데요???

성수동 토라식당

이건 앞에 이사님께서 시키신 오무라이스 !!

요즘 이렇게 배갈라 먹는 오무라이스가 유행이라면서요??

보기에도 포슬포슬하니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성수동 토라식당

데코레이션도 죽음이네요 ㅎㅎ

냄새로 한번 맛보고 눈으로 한번 맛보고 ㅎㅎㅎ

성수동 토라식당

배를 가르는 모습을 gif로 만들라 했는데 모르고 빼먹었네요.;;

살짝 배를 가르면 이렇게 세상부드러워 보이는 속살이 나옵니다

역시 달걀은 반숙이 최고~bb

여긴 가격도 딱 좋고 맛도 맛있습니다

아마 자주 올듯 싶네요 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