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카페 빵이맛있는카페 분위기카페 - 홍대의커피

직접가본 용인카페 수지카페

 

날이 너무 더워서 밖에서 1시간만 있어도 녹아내릴것 같은 주말

아무리 더워도 집에만 있으면 좀이 쑤셔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ㅎㅎ

고기리쪽에 볼일이 좀 있어서 갔다가 큰길에서 빠져서 목적지 들어가는 입구에 뭔가

이름이 독특한 카페에 인테리어도 맘에들고해서

커피한잔 하고가자! 라고 하여 바로 입성했습니다

홍대의카페

뭔가 모던하고 파릇파릇하고 예쁘죠??

홍대의카페

빵종류가 아담하지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가고파서 그런가 보기에 엄청 맛있어보여서

커피한잔만 하려다 아주조금 3개정도 집어들었습니다 ㅎㅎㅎ

홍대의카페

한쪽 벽면에 아주 고상하게 느리게 커피를 마실때 필요한 여러 도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맨아래 제일 중요한 전기파리채도 파는건가보군요 ㅋㅋㅋ

홍대의카페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저 추출기계 가정용으로 하나 구입하고싶네요

딱! 저 색조합으로

빨강 + 스댕 !!

제조공간을 완전 시원하게 오픈해놨는데 배치나 소품들이 너무 예쁘게 어우러져서

보기가 참 좋네요

이렇게 인테리어 눈이 조금 올라갑니다 ㅎ

홍대의카페

계산대 앞에 이런 그림하나가 보입니다.

직접하신건가???

저같은 떵손은 그저 부럽기만하네요

홍대의카페

계산대 바로 옆에 문이 하나 있는데 나가면 이렇게 테라스가 보입니다

오늘처럼 미치게 덥지만 않았다면

무조건 여기로 나갔을텐데 좀 아쉽네요 ㅎㅎ

저는 에어컨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홍대의카페

여기는 1층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에 올라가자마자 딱! 이런게 보입니다

음.....

제느낌엔 뭔가 별로입니다 ㅋㅋㅋ

홍대의카페

2층공간은 좀더 따듯한 느낌입니다

나무색상이 더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그냥 제느낌엔 좀더 따듯해 보였습니다.

홍대의카페

딸기주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밤빵

계란무슨무슨 빵(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애기궁댕이빵 (이건 기억나네요 ㅋㅋ)

간단하게 먹자고 갔는데 거의 식사를 시킨수준....;;

너무 많이 시켰나??? 했는데

빵다먹는데 5분도 안걸림..;;;;

홍대의카페

포크랑 칼이 너무 예뻐서 하나 찍어봤습니다 ㅎㅎ

나중에 요런놈들 사러갈때 참고해야겠습니다.

홍대의카페

밤빵은뭐 다들 알고계신 그런 맛일테고...

옆에 달걀무슨무슨빵 이게진짜 맛있었습니다!!!!

와이프가 먹을라고 산건데 4조각내서 1조각 주고 3조각을 제가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희사이엔 먼저 먹는놈이 임자입니다.

고기리라는 동네가 찾기가 조금 힘들어서 아래는 주소남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