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강력 추천 영화 3편

문나이트 - Moon Knight

문나이트 - Moon Knight
출처 : IMDB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드라마 시리즈 문 나이트는 이집트 달의 신 콘슈가 주인공에게 힘을 주어 영웅으로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만 점점 주인공을 괴롭히는 악당으로 나오기도 한다.  

주인공이 힘을 얻음과 동시에 다중인격의 소유자가 되버려서 이것이 정의의 희어로인지 다크히어로인지 헛갈리게 만드는 첫화이다. 하지만 다중인격의 성격을 하나씩 살펴보면 우리의 삶에 어렴풋이 생각만 가지고있었던 것들을 구체화 해놓은 것이다. 

만약 이전의 MCU의 히어로들을 예상 했다면 그 예상은 많이 빗나갔고 이번 문나이트는 조금은 색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영화 내용도 내용이지만 영상미나 카메라 무빙워크가 엄청나게 멋지다.

 


타미 페이의 눈 - The Eyes of Tammy Faye

타미 페이의 눈 - The Eyes of Tammy Faye
출처 : IMDB

영화는 시작부터 초반 부분까지 약간 불편한 시선으로 영화를 볼수도있겠다. 하지만 중반부를 지나면서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있고 이영화의 주인공이 타미페이의 실패를 조금은 동정함으로 바라 볼수있는 마음도 생긴다. 이영화의 시대적 흐름에 걸맞는 화장과 의상, 인테리어, 주연 조연 할것없는 완벽한 시대적인 녹아듦 이런 면면이 잘 어울어진 웰메이드 영화라 생각한다.


나일 강의 죽음 - Death on the Nile

나일 강의 죽음 - Death on the Nile
출처 : IMDB

이 영화는 이전에 추리물로 나와 성공을 거두었던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의 후속작이다. 물론 전작과 마찬가지로 시나리오는 아가사 크리스티의 원작을 모티브로 만들었고 이미 짐작했듯이 살인사건이 나고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사건을 풀어나가다 범인을 잡는 그런 내용이다. 모든 후속작을 보는 마음가짐이 그렇듯이 전작의 성공을 예상하고 영화를 보기 시작했다면 십중팔구 실망함이 있겠지만 그저 한편의 영화로만 본다면 개인적으론 꽤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한다. 

원더우먼으로 익히 알려진 여배우 갤 가돗의 새로운 연기를 보는 것도 이영화의 색다른 묘미라 할 수 있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