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넷플릭스 기대되는 한국영화 드라마 웹예능 개봉 예정작

연애대전

 

연애대전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남자에게 지기 싫어하는 변호사와 여자를 믿지 못하는 톱배우. 이들에게 사랑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다. 원하지 않은 연애를 시작하기 전까진.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02.10

장르 : 로맨틱 코매디

출연진 :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

줄거리 : 지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특히 남자에게 더더욱 지기 싫어하는 변호사와 여자를 믿지 못하는 탑배우 이둘사이에 사랑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이 두사람이 서로 원하지않는 연애를 시작하기 전까지.....

관전포인트 : 김옥빈과 유태오의 연기력이 얼마나 늘었나? 

기대감 : 사실 기대감이 그리 많지가 않다....개인적으로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는 기대감이 많이 없는 편이지만 박쥐에서 김옥빈의 연기가 매우 인상적이였기에 영화나 드라마에 김옥빈이라는 이름이 들어가면 이상하게 시선이 간다

 

더 글로리 파트2

 

더 글로리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고등학교 시절, 끔찍한 괴롭힘에 시달렸던 여자. 많은 시간이 흐른 후, 가해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그녀가 치밀한 복수를 감행한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03.10

장르 : 드라마

출연진 :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줄거리 : 시즌1이 공개되고 모든 방송사, SNS, 언론에서 알려졌듯이 학폭가해자에 대한 피해자의 철저한 복수극. 시즌1에서 실제 복수는 담

임선생 한명..그것도 아주 심플하게 넘어갔기에 남은 사람들에 대한 복수가 어떻게 될지 매우 기대가 된다. 특히 시즌1 마지막에 손명오에 대한 죽음이 확실치 않아서 아마 시즌2의 시작은 손명오부터 시작할 확률이 매우 높다.

관전포인트 : 송혜교의 연기력! 개인적으로 복수의 내용보다 송혜교라는 배우가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 라는 의구심이 들정도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송혜교가 주연한 태양의 후예를 시공간이 오그라들것 같아서 끝까지 못본 1인으로서 어떻게 이렇게 다른 연기를 보여줄수있나....더 글로리 시즌1을 보는 내내 감탄을 했다. 

 

정이

 

정이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황폐화된 가까운 미래. 전쟁을 끝내기 위해 AI 연구소 팀장이 자신의 어머니이자 위대한 영웅이었던 군인의 뇌를 복제하는 연구를 시작한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01.20

장르 : SF, 액션, 어드벤쳐

감독 / 연출 : 연상호 / 연상호

출연진 : 강수연, 김현주, 류경수

줄거리 : 미래 인류의 삶을 그린 SF영화. 미래는 전쟁등으로 인해 이미 매우 황폐해져 있고 이 지긋지긋한 전쟁을 끝내기 위해 AI연구소의 팀장이 자신의 어머니이자 위대한 군인의 뇌를 복제하는 연구로 부터 영화는 시작된다.

관전포인트 : 오랜만에 영화에서 만날 수있는 강수연과 김현주의 연기력. 또한 "지옥"으로 대중의 스타가 된 연상호 감독의 몰입감 넘치는 SF연출

 

스마트폰을 떨어트렸을 뿐인데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스마트폰을 분실한 여자와 그것을 주운 위험한 남자. 남자는 여자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며 그녀의 삶을 흔들어 놓는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02.17

장르 : 미스테리, 스릴러

연출 / 각본 : 김태준 / 김태준

원작소설 : 시가 아키라 -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 천우희, 임시완, 김희원

줄거리 : 어쩌다 스마트폰을 분실한 여자와 우연히 그 스마트폰을 줍게 된 남자가 아주 위험한 남자였을때. 

그 남자가 여자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며 그녀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는 영화

관전포인트 : 영화 곡성과 멜로가 체질이라는 드라마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천우희의 연기만으로 볼만한 영화라는 생각이 든다. 이미 일본에서는 베스트셀러로 인정받은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이기에 스토리 또한 매우 탄탄할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길복순

 

길복순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회사에선 이름난 암살자. 집에선 십 대 딸을 둔 싱글맘. 죽이는 일? 그거야 쉽다. 진짜 어려운 건 애 키우는 일이지.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02

장르 : 액션, 어드벤쳐

연출 / 각본 : 변성현 / 변성현

출연진 : 전도연, 설경구, 김시아, 이솜, 구교환, 김시아, 이연, 김성오

줄거리 : 회사에서는 누구나 인정하는, 소문난 암살자 집으로 퇴근해선 질풍노도의 10대 딸을 둔 싱글맘이다. 회사에서 처리해야할 암살자로서의 삶은 매우 심플하고 깔끔하고 쉽다. 하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10대의 딸을 키우는 엄마의 삶은 매우 힘들고 어렵다. 이러한 삶을 이어가고 있던 찰나에 회사와의 재계약일이 다가오게 된다....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스스로를 예언자라고 천명한 네 명의 ‘메시아'. 대한민국을 뒤흔든 이들의 실제 사건을 파헤쳐 본다. 한 치의 의심도 품지 않은 믿음, 그 뒤에 숨겨진 어두운 단면을 조명한 다큐시리즈.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03.03

장르 :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

줄거리 : 본인 스스로 예언자라고 말하는 네명의 "사람"들이 있다. 한때 대한민국을 떠들석 하게 했던 실제사건을 토대로  풀어가는 다큐멘터리 이야기. 단 1%의 의심도 갖지 않는 믿음들....그 믿음들 의 뒷면에 숨겨진 그늘진 단면을 파헤쳐보는 이야기.

 

 

사냥개들

 

사냥개들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빚을 갚기 위해 과감하게 사채업의 세계에 뛰어든 세 젊은이. 그곳에서 약자를 먹이 삼아 부를 쌓아 올린 막강한 세력과 대적한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

장르 : 범죄, 액션, 드라마

연출 / 극본 : 김주환 / 김주환

출연진 : 우도환, 이상이, 박성웅, 허준호, 정다운, 김새론

줄거리 : 오직 돈을 벌고싶은 생각 하나만으로 사채업자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명의 젊은이들이 엄청난 거대 세력들에게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셀러브리티

 

셀러브리티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인기가 돈이자 권력이 되는 곳. 서울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인플루언서의 세계에 뛰어든 서아리의 목표는 누구보다 핫한 셀럽이 되는 거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 

장르 : 드라마

출연진 : 박규영, 강민혁, 이청아, 이동건, 전효성

줄거리 : 유명해지는 것, 다시말하면 인기는 곳 돈인 곳인 인플루언서의 세계에 몸을 던진 서아리. 그녀의 목표는 세상 그 누구보다 유명해진 것!

 

 

퀸메이커

 

퀸메이커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막강한 재벌가의 해결사로 승승장구하던 여자. 타협이라곤 모르는 인권 변호사를 차기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정치판에 뛰어든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

장르 : 정치, 드라마

출연진 : 김희애, 문소리, 류수영, 서이숙

줄거리 : 막강한 권력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루는 재벌집안의 해결사로 몸값이 치솟던 여자는 대쪽같은 성격으로 타협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인권변호사를 서울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직접 정치판에 뛰어 든다.

 

 

택배기사

 

택배기사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당신이 아는 그런 택배기사가 아니다. 대기오염으로 황폐해진 2071년 디스토피아 서울. 인류의 생존은 이곳의 택배기사들에게 달렸다.

www.netflix.com

공개일 :

장르 : 

원작 : 이윤균작가의 원작 "택배기사"

출연진 : 김우빈, 송승헌, 깅유석, 이솜

줄거리 : 2071년은 대기오염이 극에 달하여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수없는 세상이다. 전 세계 인류의 1%만이 살아남은 세계. 사막화가 진행되고 있는 한반도에는 아주 엄격한 사회 계급이 형성이 되었고, 그 계급제도 안에서 택배기사는 아주 중요한 위치이다. 하위 계층의 난민들에게 유일한 희망은 택배기사가 되는것!

그러한 택배기사들 중에서도 군계일학의 싸움실력을 지닌 전설적인 택배기사 5-8이 택배기사를 꿈꾸는 하위계급 '사월'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

 

승부

 

승부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한때는 스승과 제자 사이였던 바둑계의 두 전설. 마침내 라이벌로 마주한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진다.

www.netflix.com

공개일 :

장르 : 드라마, 실화

연출 / 각본 : 김형주 / 김형주, 윤종빈

출연진 : 이병헌, 유아인

줄거리 : 한때 스승과 제자 사이였던 바둑계의 두 거물이 드디어 라이벌로 마주하게 된다. 두사람간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의 대결

 

 

 

 

너의 시간 속으로

 

너의 시간 속으로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상실의 아픔을 겪고 있는 여자가 마법처럼 시간을 거슬러 1998년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죽은 연인과 묘하게 닮은 한 남자를 만난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출연진 : 안효섭, 전여빈, 강훈

줄거리 : 1년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의 부재로 상실의 아픔을 겪고 있는 준희는 뜻밖의 일포 1998년으로 돌아가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과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대만에서 대히트를 쳤던 영화 "상견니"를 한국적인 정서로 리메이크한 작품

 

 

도적: 칼의 소리

 

도적: 칼의 소리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 모여든 거친 도적들. 소중한 조국과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싸운다. 설령 목숨을 거는 한이 있더라도.

www.netflix.com

공개일 :

출연진 : 김남길, 서현,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줄거리 :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무법자의 땅 간도에 모여든 거친 도적들. 소중한 나의 조국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목숨을 걸고 싸우는 이야기.

 

 

D.P. 시즌2

 

D.P.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탈영병을 잡는다. 이등병 준호에게 떨어진 새로운 임무. 그는 탈영병들을 추적하며 지독하게 고통스러운 현실을 마주한다. 그리고 아무리 도망쳐도 벗어날 수 없다는 것도 알게 된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

출연진 : 정혜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지진희, 김지현

줄거리 : 스포가 될수있으므로 생략.

 

마스크걸

 

마스크걸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린다.

www.netflix.com

공개일 :

장르 : 드라마, 스릴러

출연진 :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

줄거리 : 자신의 외모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아주 평범함 직장인 김모미. 직장을 마치고 밤이 되면 마스크를 쓰고 BJ로 활동을 하다가 뜻하지 않게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경성크리처

 

경성크리처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쓸쓸한 어둠이 드리웠던 비극의 시대,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인간의 탐욕으로 탄생한 괴물들과 사투를 벌인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

장르 : 스릴러, 호러, 크리쳐, 

출연진 :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줄거리 : 1945년 봄. 두 청춘의 탐욕위에 만들어진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

 

스위트홈 시즌2

 

스위트홈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세상을 차단하고 방 안에 틀어박힌 10대 소년. 현수가 세상 밖으로 나온다. 인간이 괴물로 변했다. 그래도 살아야 한다. 아직은 사람이니까. 이웃들과 함께 싸워야 한다.

www.netflix.com

공개일 : 2023

장르 : 공포, 스릴러, 다크판타지, 고어

출연진 :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진영

줄거리 : 줄거리 생략

 

이두나!

 

이두나!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새로운 삶과 학교생활에 적응하려 애쓰는 대학생 원준. 조금 특이한 사정이 있는데, 바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돌연 은퇴한 미모의 하우스 메이트와 산다는 것.

www.netflix.com

공개일 :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출연진 : 수지, 양세종

줄거리 : 새로운 삶과 학교생활이 적응하려 최선을 다하는 대학생 원준. 그에겐 조금 특별한 사정이 있다. 

바로 화려한 한국 아이돌의 세계를 뒤로하고 돌연 은퇴한 "전직" 아이돌과 함께 살고 있다는것!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정신건강의학과에 근무하게 된 간호사, 정다은. 정신병동 안의 세상에서 다채로운 이야기를 경험하며 마음 시린 사람들에게 한 줄기 빛을 선사한다.

www.netflix.com

공개일 :

장르 : 드라마

출연진 : 박보영, 연우진, 장동윤, 이정은

줄거리 :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일하게된 간호사 정다은은 정신병동안의 세상에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경험하며 사람들의 마음에 빛을 선물한다.

 

종말의 바보

 

종말의 바보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 예정된 종말을 막을 길이 없는 가운데, 강인한 의지의 전직 교사가 예전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 어떤 대가라도 치를 각오로.

www.netflix.com

공개일 :

장르 : 드라마

출연진 : 안은진, 유아인, 전성우, 김윤혜

줄거리 : 지구에 소행성이 돌진하고있다 . 남은 날은 200일. 눈앞에 종말을 막을 방법이 없어서 세상이 대혼란에 빠진 상황에서 강력한 의지를가진 전직교사가 과거의 학생들을 지키기위해 고군분투 한다. 

 

독전 2

 

독전 2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아직 추적은 끝나지 않았다. 집념에 불타는 형사가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의 진실과 그 실체를 찾기 위해 수사를 이어간다.

www.netflix.com

공개일 : 

출연진 :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줄거리 : 용산역에서 펼친 지독한 혈투 그 이후 여전히 이선생의 조직을 쫓는 원호와 사라진 락, 그리고 그들앞에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과 2편에서 새롭게 등장한 큰칼....서로 한치에 물러섬도 없는 숨막히는 전쟁을 그린 영화. 

 

발레리나

 

발레리나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소중한 친구의 죽음을 발견한 전직 경호원. 친구가 남긴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름다운 복수에 나선다.

www.netflix.com

공개일 :

장르 : 액션, 어드벤쳐

연출 / 각본 : 이충현 / 이충현

출연진 :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

줄거리 : 자신에게 가장 친구 민희가 죽고 친구가 남긴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름다운 복수의 길로 들어서는 경호원출신 옥주의 무자비한 복수극

 

노란문: 봉준호 감독의 미공개 단편 영화를 찾아서 (가제)

공개일 :

출연진 :

줄거리 :

 

2023년 넷플릭스 개봉예정 한국영화 / 한국드라마
2023년 넷플릭스 개봉예정 한국영화 / 한국드라마

 

 

2022.04.13 - [영화 & 드라마] -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공포영화 11편

2021.02.09 - [영화 & 드라마] - [넷플릭스] 2021 주목할 만한 기대작 15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