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카페 경치맛집 힐링카페 - 카페산

오늘 아주아주 기쁘고 좋은 일이 있어서 간단히 외식을 하고

뭔가 경치좋고 맛도 좋은 카페를 찾던중 남한산성자락에 경치 멋진 사진한장을 보고 바로 고고 했다!

 

언제와도 남한산성은 너무 꼬불꼬불하며 멀미나기 일보직전의 도로다....

 

그렇게 20분을 넘게 들어가니 우리가 찾던 cafe SAN 이 딱! 나왔다!

 

 

카페산

 

외관은 그냥 깔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깔~끔 하게 생겼다 ㅎ

 

막판에 오르막이 생각보다 경사가 높아서

출력낮은 차나

사람 많이 태운 경차 같은경우

못올라 갈수도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주차장은 무조건 차를 가져올 수 밖에 없는 카페에 걸맞게 아~주 넓게 마련되있었다

이점 참 맘에 드네 ㅎ 맨날 어디가면 주차때문에 걱정했는데

심지어 카페에 내부자리는 꽉꽉 찰만큼 사람이 많았는데도 주차 자리가 넉넉했다

 

 

카페산

 

주차장에서 바라보니 카페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약간 글램핑? 같은 느낌의 외부 자리가 아주 넓게 배치되있었다.

날씨가 조금만 따뜻했고 날씨가 조금만 화창했으면 생각의 여지없이 바로 밖에 앉았을텐데 ㅠㅠ

이 카페는 아마 아이가 있는 가정이 마음 놓고 애기와 갈수있는 경치좋은카페를 컨셉으로 만든듯 하다

우리가 방문했을때도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있었는데 뭔가 오히려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이 더 어울리는 그런 느낌?

 

 

카페산

 

 

주차하를 하고 이어지는 카페 입구

뒷쪽 야외벤치로 이어지는 문은 따로 있으며 이곳이 메인 입구

 

 

카페산

 

가격표...

기본가격이 좀 쌔다!

아주아주 외진곳이고 언덕이고 그래서 땅값도 쌀텐데 가격은 도심한복판 가격이다.;;;

그래도 수요가 있으니 가격을 안내리는거겠지??

진짜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왔다...;;;;

 

 

카페산

 

음료외에 먹을수있는 빵과 케익들...

뭔가 엄청 맛나보이고 그런건 없음 soso

 

 

카페산

 

 

여기는 실내 3층 외부에 넒은 테라스 구조로 되어 있고

3층같은 경우는 미리 예약을 해야만 들어갈수있었다. 그것도 단체 손님만 가능

근데 여기 온 목적이 멋진 산경치 보며 차한잔하고싶어서 오는건데....

밖에도 넓은자리 많은데 구지 저기를 들어갈 이유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나라면 아무리 단체로 와도 예약해서 들어가진 않을듯...

 

 

카페산

 

 

실내 1층(좌) 실내 2층(우) view

여기가 그저 커피마시고 빵먹으로 오는 곳이 아니란걸 바깥풍경을 보고 알았다........

그리고 날씨 화창한 날보다

오늘처럼 비가온 바로 직후

또는 구름이나 안개가 좀 있는 그런 날이 더 운치 있을듯하다.

진짜 커피가 비싸니, 빵들이 그저그렇다느니 그런거 다 까먹었다 ㅎㅎㅎㅎ

여긴 경치가 너무 환상이다!!!!

 

사진을 아무리 크게 해도 이곳 경치의 느낌을 담을수가 없다 ㅠㅠ

 

 

카페산
카페산

 

 

 

카페산

 

 

이곳은 야외 테라스!

끝쪽에 자리잡은 천막구조 자리는 왠지 고기라도 한점 구워야 할듯한 모습이다 ㅎㅎ

이곳직원들이라면 쉬는날 저기서 고기 무적권 구워 먹는다에 한표...ㅋㅋㅋㅋ

 

 

카페산

 

 

 

cafe SAN은 커피의 풍미나 빵의 고소함이나 이런거 다 필요없고

다른 카페에서 절대로 가질수없는 풍경을 가지고 있기에 가치가 있다!!!!

아마 점점 커피맛도 더 좋아지고 빵도 조금씩 더 맛있어지겠지??

그럼뭐 완전 100점이지뭐 ㅎ

 

가끔 기분전환이 필요할때마다 이곳을 찾을듯....

제발 없어지지말고 오래오래 운영되길 빈다

 

여긴 진짜 10점만점에 100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