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 동탄 가족식사 동탄밥집 동탄강추맛집 - 해면채

 

동생이 집을 이사해서 계획에도 없던 동탄을 방문하게 됐다.

뭐먹을까 고민하다 회도 좀 별로고 고기도 이상하게 안땡기고 그러다 고민끝에 낙곱새 를 먹기로했다.!!

곱=고기...지만....그래도 해물도 있으니 ㅎㅎㅎ

 

겉보기엔 그냥 고기집같이 생김...

 

동탄 해면채

바깥쪽으로 붙어있는 메뉴

한우가 두번 적혀있음..;;;

보자마자 뭔가 이상한 느낌인데 주인이나 알바나 맨날보는거니 이상한걸 못느끼는 걸까??

매우 혼란스럽고 이상하다....

동탄 해면채

메뉴판은 따로 없고 테이블마다 이렇게 적혀있는 종이가 있다

우리는 오자마자 "낙곱새 주세요~" 이랬는데 메뉴판에는 정작 낙곱새가 없음..

 

이유는 따로 있었다!

사실 여기는 해물전문점인데 재료수급과 신선도등의 문제로 해산물은 늦가을과 겨울에만 팔고

나머지 계절에는 고기위주로 메뉴구성을 한덴다

 

그래도 나름 철학과 고집을가지고 장사를 하시는 집이라 이상하게 믿음이감.

 

동탄 해면채

 

밑반찬이 먼저 나오는데

아래 사진상 좌측상단의 땅콩과 좌측하단에 풀(?) 같은게 진짜 너무 맛있어서

메뉴 나오기도전에 2번을 리필해 먹었다!!!!

어딜가는 보이는 그런 밑반찬인데 여긴 겁나 맛있다 ㅋㅋㅋㅋ

가자마자 밑반찬을 2번이나 리필해먹은건 진짜 여기가 처음이 아닌가 싶다

리필2번째 이후엔 미안해서 직접 가져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탄 해면채
동탄 해면채

 

이것이 우리가 시킨 "낙곱새" !!!!

낙곱새를 파는 다른 가게와는 곱창의 양이 완전 다르다!!!

주인아저씨 말로는 이게 3인분이라고 함

 

낙곱새 한상 (3인분) : 가격 38,000원

 

공깃밥은 따로 시켜야 한다

공깃밥 1인분 1000원

동탄 해면채

곱창이 통으로 한줄이 나와서 직접 잘라주심

아저씨 말로는 다른곳은 대창이나 막창 같은것 넣어주는데 여긴 완전 순수하게 곱창을 넣어주고

곱창도 아주 신선한것을 쓰신다고 했음 실제로 고소한 맛외에는 진짜 비릿내가 하나도 없었다...

아내가 임신중이라 냄새에 아주 극도로 예민한데 이건 먹더라....

 

그만큼 비릿내 없고 맛의 조화가 아주그냥 끝내줬음!!!

동탄 해면채

사실 낙곱새는 나의 머릿속에 술안주로 자리잡아있기때문에 밥에 먹는게 뭔가 생소하기는 했다...

하지만 최고의 술안주는 밥반찬이라고 했던가!!

밥에먹는데 정말 몇공기도 먹겠더라.....

밥이 쭉쭉 들어감...

 

 

 

동탄 해면채

이건 그날만 나온 갓김치..

주인아주머니께서 마침 오늘 아침에 갓김치를 가져오셔서 손님이 별로없기에

우리 테이블에 서비스로 주셨다 ㅎㅎ

 

처음 밑반찬 4개 말고 이거까지 5개로 나오면 더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음.

 

아니면 식사하러 온 손님에게는 이거주고

술마시러 온손님에게는 파김치 같은? 조금 상큼한 반찬 한개정도?

 

암튼 어머니께서는 다른 4개의 반찬보다 이게 월등히 맛있다고 했음 ㅎㅎ 으른들 입맛이란.....

clear...

 

 

동탄 해면채

정말 게눈 감추듯 먹었다....

동생은 "우리 맥도날드와서 햄버거 먹듯이 먹었는데?" 라고 했다 ㅋㅋㅋㅋ

먹는데 10분도 안걸림.....

 

가족식사에 10분이 왠말이냐.....

 

그만큼 여긴 맛있다!!!! 남 덜어주고 그런거 없다 그냥 나먹기 바빠서 막 미친듯이 흡입했다 ㅋㅋㅋㅋㅋ

 

가족들이 자꾸 동탄쪽으로 이사를 와서 앞으로 동탄 종종 방문할것같은데 여기는 무조건 킵이다.

 

정말 동탄가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집임..

 

아주! 매우! 대만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