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맛집 수제버거 치킨버거 - 르프리크(Le Freak)

성수동 치킨버거 맛집 르프리크

 

역시나 회사에서 거리가 좀 있는 햄버거집 ㅎ

햄버거를 워낙 좋아하기에 열심히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예전에 포스팅한 색다른면 바로 옆집이에요

간판은 이 집의 정체성 답게 닭이 고추를 밟고 있네요 ㅋㅋ

성수동 르프리크

이런 간판 만드는 사람들 보면 정말 머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수동 르프리크

 

웨이팅이 좀 있어서 기다라면서 옆골목을 가봤는데 세상에...

아직 이발소가 있습니다 ㅋㅋㅋ

저 막 돌아가는 저거저거!!!!

성수동 르프리크

메뉴는 엄청 단순 합니다

햄버거 -> 매운맛고르기 -> 사이드메뉴고르기 -> 음료 고르기 끝!

성수동 르프리크

자리에 앉으면 물수건을 주는데 아주 따듯한 손수건을 주네요!

뭔가 손을 닦을때 기분도 좋고 조금 릴렉스해지는 기분도 듭니다

이런 서비스 엄청 맘에 듭니다

성수동 르프리크

 

여긴 콜라가 닥터페퍼네요 ㅋㅋㅋㅋ

제 와우(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아이디 던파(던전앤파이터) 아이디 가 닥터페퍼 였는데.;;;

이 체리맛 콜라는 10년전부터 꾸준히 좋아하고 있습니다

성수동 르프리크

한분은 페일에일을 시키셨습니다

사진상으론 엄청 커보이는데 정말 작습니다 ㅎㅎㅎㅎ

양에 비해 가격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사악한것!!!!

 

진짜 너무 코딱지 만합니다!!!

성수동 르프리크

손님들 앞에서 직접 만들어주시니 뭔가 믿음도 가고  눈도 즐겁네요

성수동 르프리크

 

짠!

우리가 시킨 음식이 다 나왔습니다

뭔가 조촐하네요

가격은 절대 안조촐한데....

성수동 르프리크

 

문제의 사이드감자..;;

이게 가격이 6,500원인데 진짜 감자 1개 양도 안됩니다.

감자 반개 정도???

코스요리로 나오는 호텔 디너에 나오는 음식인줄 알았습니다...

진짜 애기 숟가락에 얹어져있는 밥알정도크기............

성수동 르프리크

주 메인 메뉴인 르프리크 수제치킨버거

버거는 정말 맛있습니다!!

아주 잘~~~~튀긴 치킨에 맛깔진 야채들을 넣은 그런 맛

가격만 아름답고 착했다면 진짜 일주일에 한번씩 와서 먹을것 같은 그런 맛!!!

성수동 르프리크

안에 내용물입니다.

치킨, 피클 외에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성수동 르프리크

햄버거 + 닥터페퍼 = 12,000원 ....

우리 앞에 사람이 계산하고 나오면서

"맛은있는데....좀....." 이라고 하면서 나온게 이제서야 이해가 갑니다.

 

----------2020.10.22 추가----------

원래있던자리에서 이사를 갔습니다 

 

지금은 좀더 찾기쉬운 성수동 4번 출구 쪽에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