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맛집 스테이크 덮밥 인테리어 맛집 파란벽돌집 - 뚝섬정지

오늘점심은 한번도 안가본곳가자! 라는 말에

진짜 밑도끝도 없이 걸어서 파란 벽이 예뻐서 들어간 곳 ㅎㅎㅎ

성수동에서 서울숲역으로 걸어가다 보면

조금 예쁜 사거리 길이 나오는데

그 코너에 있다

매일 출퇴근길에 2번씩 보는데도 점심시간에 여기까지 걸어올 엄두가 안나서

생각조차 않했는데

오늘은 과감하게 조금 일찍 나와서 방문함

이름이 특이해서

한번들으면

절대로 까먹거나

절대로 안 까먹거나

ㅎㅎㅎ

성수동 뚝섬정지

 

외벽 색이 정말 예쁘다!!

쌩으로 그냥 파랑도 아니고 하늘색도 아니고

정말 맘에드는 파란색

간판도 아~주 심플하게

"뚝섬정지"

성수동 뚝섬정지

 

내부 인테리어는 약간....70~80년대 배경의 홍콩느와르 영화 보면 나오는 그런 가게 느낌??

왠지....한쪽에 장국영이나 주윤발이 담배하나 물고 앉아있을 것같은 그런 벽지 색이다

요즘은 가게가 인테리어마다 특색이 있어야만 한다고 하는데

그런 점에서 여긴 완전 대합격인셈

성수동 뚝섬정지

 

이와중에 아~주 맘에드는 아이템발견!!!

세상에 ... 오비라거라니.....진짜 이건 완전맘에들어서 하나 가져가고싶었다 ㅋㅋ

그옆에 마치 샘플같은 롯데칠성 ㅎㅎ

폰트가 완전 추억돋네....

이건 진짜 짝으로 들고 가고싶었음

성수동 뚝섬정지

뚝섬정지의 메인메뉴인

스테이크 덮밥과 사천제육덮밥

성수동 뚝섬정지

 

그 외에 메뉴들이 한장에 하나씩 있는데

뭔게 되게 불편해서 다른메뉴는 그냥 별로 안보고싶었다 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메인메뉴 2가지를 시킴

성수동 뚝섬정지

사천 제육덮밥

 

진짜 겁나게 맵다!!!!!!

"사천"이라는 단어들어간놈들이 약간 매콤달콤했다면 이놈은 그냥 진짜 맵다 ㅋ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 맵다고 헉헉댈 정도니

난 한점먹고 입도 안댐...

성수동 뚝섬정지

스테이크 덮밥

음....뭐라고 해야하나...

맛있기는 맛있는데 오묘하다 ㅋㅋㅋㅋ

꼭! 밥+양파+고추냉이조금 이렇게 드시길

조화롭게 먹으면 참 맛있는데

따로따로 먹으면 아주 그저그럼....

꼭!!!! 고추냉이조금!!!!

고추냉이가 정~~말 찡하다 ㅎㅎㅎㅎ

진짜 살짝 먹었는데 눈물이 핑~돌았음

이걸로 한방에 먹기 내기하면 진짜 골로가겠음

이집은 5점 만점에 3점 정도????

아마 잊을만 하면 또 오겠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