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맛집 미슐랭가이드 실패없는 고기덮밥 - 밀본

실패없는점심 미슐랭가이드 성수동점심 

 

 

 

tistory blog

 

 

이곳은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슈퍼 맛집!!

미슐랭맛집 밀본

이름은 밀본 입니다 왜 이름이 밀본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나무느낌과 흰색 배경과 글씨가 굉장히 조화롭게 보이네요

 

미슐랭맛집 밀본

​3관왕 입니다!!

2018미슐랭 , 2019미슐랭 , 생활의달인

일단 안들어갈수가 없게끔 해놨습니다 ㅋㅋ

전 사실 미슐랭 붙은곳은 한번도 못가봤거든요

사실 저거 안붙어있으면 동네 점심장사하는 곳이구나 생각했을거에요 ㅋ

 

미슐랭맛집 밀본

사장님 취향 독특하시네요....

핑크팬더, 우디, 기타등등...

인형모으시는분들도 한쪽라인으로 쭉 모으시던데

이분은 이것저것 캐릭터 자체를 좋아하시나봐요

미슐랭맛집 밀본

내부는 아주 단촐합니다

이게 끝 ㅋㅋㅋㅋ

미슐랭맛집 밀본

여기 메뉴를 느낌있게 찍어서

느낌있게 벽에 붙여놨네요

개인적으론 이런 거 너무 좋아합니다~

 

미슐랭맛집 밀본

에어컨만 있으면 심심할까봐 천장에 이렇게 조명도 달고 ㅎㅎㅎ

미슐랭맛집 밀본

모든 식당이 법적으로 사용하는 제료들 원산지표기를 한다고 하지만

실제로 안그런 식당들이 천지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원산지 표기해둔곳을 보면 아주 조금은 믿음이 갑니다

미슐랭맛집 밀본

 

오늘의 메인요리!!!

 

밀본 고기덮밥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밥 + 마늘 + 고기 조합이 아주 예사롭지 않습니다

저 녹색이 궁금했는데 콩이라고합니다.;;;

저걸 반씩 잘라주면 먹기가 조금 편하지 않았을까 했는데

미관상 통으로 주는게 더 예쁘고 내용물 보호도 되고

아...다 계획적인거구나 했습니다 ㅎㅎ

미슐랭맛집 밀본

이건 전체 메뉴판입니다.

뭔가 미슐랭맛집이라고 해서 엄청 대단한 걸 생각했는데

그런것 같지는 않고......그래도 진짜 맛있음!!!

그래도 이집은 저 메뉴들 한번씩 다 먹어볼때까지 찾아올것같네요 ㅎㅎ

엄지척~b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